COVID-19가 소비자 쇼핑 행동을 변화시킨 방법
전염병은 우리가 사는 것, 사는 방법,
그리고 지불하는 방법을 바꾸어 놓았다.
COVID-19 대유행은 전세계 생활의
거의 모든 단계에 영향을 미쳤으며 쇼핑도 예외가 아니다.
그것은 우리가 무엇을 사는지, 어떻게 사는지,
어떻게 지불하는지 등에 변화를 가져왔다.
코로나바이러스 위기가 특히 영향을 미쳤던 몇 가지 분야를 살펴보자:
지금 구입, 나중에 지불(BNPL), 주택 및 자동차 구입과 같은 구매 방법
, 물리적 상점의 운영 및 전자상거래와의 관계.
우리는 트렌드를 살펴보고, 어떤 것이 지속될 것 같은지 평가하여
쇼핑 습관의 근본적인 변화를 나타낼 것이다.
주요점
COVID-19 대유행은 미국에서 물건을 사고 파는 방법을 바꾸어 놓았다.
지금 구입하고, 나중에 지불(BNPL)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거의 50% 증가했습니다.
온라인 주택과 자동차 구입이 크게 증가했다.
온라인 지출은 사이트 구매와 온라인 구매의 결합인 멀티채널링이 점점 더 인기를 끌면서 증가했습니다.
지금 구입, 나중에 결제(BNPL)
BNPL은 소비자들이 구매를 하고 종종 이자를 부과하지 않고
분할 지불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단기 자금 조달 도구의 한 종류이다.
당신은 계산대에서 신청하고, 당신은 보통 몇 초 안에
그 상인과 계약한 대출자로부터 승인을 받는다.
네, Afterpay, Klarna는 선도적인 BNPL 회사들 중 일부이다.
BNPL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2012년부터 BNPL을 제공하는 많은 기업들이
"특히 전자 상거래에 적합합니다."라고 Creditcards.com의 업계 수석 분석가인
Ted Rossman은 말합니다. Motley Fool의 연구기관인 Ascent가
미국인 2,000명을 대상으로 2021년 3월 실시한 조사에서
55.8%가 BNPL 서비스를 사용했는데, 이는 1년도 채 되지 않아 거의 50% 증가한 수치이다.
로스만은 BNPL이 "순간적인 만족과 자금 조달의 매력적인 혼합을 제공하므로,
그것은 특히 18세에서 44세 사이의 갈망하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재량적인 대량 구매를 위해 인기가 있다고 말한다.
"할부로 나누면 더 저렴하게 느껴집니다."라고 그는 계속하지만,
그것은 엄청난 지속적인 부채를 발생시키지는 않습니다.
1조 달러
뱅크오브아메리카에 따르면, 2025년까지 BNPL 거래의 잠재 금액은
현재 660억 달러에서 증가했다고 한다.
2020년 12월 보고서는 BNPL 시장이 5년 안에
10배에서 15배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지금 살까, 나중에 낼까?
BNPL은 여기 남을 것처럼 보입니다.
드셔보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고요.
Strawhecker Group에 의한 광범위한 BNPL 연구에 따르면,
반복 고객과 많은 회사들이 보고한 보유율은 "놀랍도록 높다."고 한다.
또한, 소비자의 79%는 더 많은 상인들이 그것을 제공한다면
더 자주 사용할 것이고 83%는 더 많은 상인들이 그것을 하기를 바란다.
BNPL 회사에 수수료를 지불하는 상인들 또한
"사람들이 BNPL을 사용할 때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한다"고 로스만은 말한다.
"또한 사람들로 하여금 소매업체의 웹사이트로 돌아오도록 장려합니다."
BNPL이 신용카드처럼 확고해질지도 의문이다.
현재로서는 온라인 구매에서 번창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오프라인 상점으로 돌아가면서 성장이 둔화될 수 있다.
Strawhecker Group 보고서는 또한 나이든 소비자들
사이에서 BNPL에 대한 회의적인 시각과 "특히 연체료, 예상치 못한 금리,
신용에 대한 나쁜 언론이 있는 경우 그들의 유용한 새 앱을 착취적이고
약탈적인 것으로 보기 시작할 수 있는" 밀레니얼과 Z 세대 소비자 사이의
포화상태에 대한 우려를 묘사하고 있다.
또한 로스만과 스트로우헤커 그룹 둘 다에 따르면,
현재 10여 개의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우주에는 너무 많은 회사들이 있다고 한다.
소비자들이 어떤 특정한 BNPL 공급자에게 충성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면,
특히 페이팔이 2020년 Pay in 4 플랜으로 싸움에
참여했기 때문에, 퇴출이 일어날 것 같다.
집에서 온라인을통한 구입
집을 한 번도 거닐지 않고 산다는 것은 미친 소리처럼 들리죠, 안 그래?
하지만 2020년 대유행의 해에는 이런 일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온라인 부동산 중개업체 레드핀의 조사에 따르면, 주택 구입자의 63%가
방문해보지 않은 거주지에 대한 제안을 했다고 한다.
2019년 11월에는 32%만이 그렇게 했다.
수년 동안, 공공 다중 상장 서비스와 StreetEasy와 같은 부동산 통합업체의 출현으로,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집을 찾아왔다.
그러나 이제는 COVID-19로 인한 폐쇄, 여행 제한, 건강 프로토콜 및 재고 부족으로
인해 생겨난 가상 프로세스의 속도 향상 및 개선의 마지막 단계로
온라인에서도 구입하고 있습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부동산 회사인 Corcoran Group의
연구 및 분석 담당 수석 부사장인 Ryan Schleis는
"유행병이 발생하기 전에는 [눈에 띄지 않는 세일]이 가끔 일어나는 흥미로운 일화였습니다.
우리는 그런 일이 너무 드물어서 추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지난해 신규 부동산 사업부인 코코란 선샤인은 연간 거래량의
약 10%에 해당하는 50건의 "완전 가상" 거래를 성사시켰다.
슐레이스에 따르면, 회사의 거의 모든 거래는 디지털 방식으로 시작되었으며,
예를 들어 고객이 부동산을 가상으로 둘러보는 것 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97%
전미부동산인협회에 따르면, 인터넷을 사용하여 거주지를
검색한 2020년 주택 구입 예정자의 비율(상상 최고)
그러한 시각적 향상은 주거용 부동산의 새로운 정상이며
온라인 판매가 일어나도록 돕는 중요한 부분이다.
혁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마다 공간을 확보해 주는 3차원적 보행로
(이 가상 투어의 월간 뷰는 대유행 이후 Redfin.com에서 665% 증가했다고 회사측은 말한다.)
슬로우 팬 또는 야간 뷰 속도 향상과 같은 영화적 기능이 있는 속성의 비디오
위 및 주변 경치를 보여주는 드론 촬영
화장실 물을 내리거나 근처를 운전하는 등 건물 구석구석을 누비는
요원과 함께 줌 또는 페이스타임을 통한 가상 오픈 하우스
가상 스테이징, 가구가 있는 객실과 없는 객실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앱 및 채널을 위한 이미지 개발 및 최적화
이러한 기능들 중 상당수는 이전에 목록에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
특히 고급 주택의 경우 2020년에 그 존재가 극적으로 증가했고 가격도 크게 올랐다.
Corcoran의 뉴욕 시 리스트의 경우, 판매용 가상/비디오 투어는
2019년 리스트의 8.7%에서 2020년 17.6%로 두 배로 증가했고,
임대용 가상/비디오 투어는 매년 0.6%에서 6.7%로 증가했다고
Investopedia는 이메일을 통해 Investopedia에 말했다.
Corcoran은 다른 방식으로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특정 아이콘그래피는 가상 또는 3D 투어로 목록을 표시하며,
기능 또한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은 버튼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지역의 가상 투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이전트가 가상 오픈 하우스를 원격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지원했습니다."라고
제품 및 기술 지원 담당 부사장 Alisande Heriyanto는 말합니다.
그것은 거래의 다양한 법적, 재정적 측면도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람들은 QuickenLoans나 Rocket Modgage와 같은 온라인 대출업체를 통해
모기지 또는 기타 금융을 신청할 수 있다. 이들은 벤모 젤 등의 은행이나
송금 앱을 통해 계약금이나 키머니를 제공할 수 있고,
도큐사인 등의 서비스를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많은 주들이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원격 폐쇄 또는 공증을
허용하는 비상 조치를 통과시켰으며, 2021년 7월 15일 현재 34개 주가 장부에
원격 온라인 공증법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주택구입 전망
온라인 홈구입은 여기서 묵을 건가요? 그것의 어떤 측면은 확실히, 멋진 시각적 특징과 같다.
일단 사람들이 그것들을 기대하게 되면, 스틸 스틸과 분명히 늘어뜨린
옛날 사진들로 돌아가는 것은 어렵다. 슐레이스가 지적한 바와 같이 가상으로
주거지를 보는 것도 상당한 시간 절약이 될 수 있다.
사실, 전미부동산협회 회원 및 소비자 조사 연구 책임자인 브랜디 스노든에 따르면,
전체 가정 검색 과정은 지난 5년간 평균 10주였던 것에 비해 2020년에는
평균 8주였다고 그녀는 덧붙인다.10 능률화된 온라인 접근법은 사람들에게 맞는 것 같다.
고객은 에이전트가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대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직접 찾을 수 있고 원하는 집이 있으면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사물을 직접 보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Redfin에서는
대유행 초기 에이전트와의 화상 채팅 보기 요청이 전체 투어의 3분의 1로 급증했지만,
그 이후 10%로 평준화되었다(바이러스 이전 시절 1%보다 훨씬 높음)
그리고 아마도 실제 구매에 대한 후퇴가 있을 것이다. 이 같은 현상은 사람들이
"특히 원격으로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이동해야 할 필요성 또는 이동 욕구를 가지고 있어
여행과 탐색이 더 어려워지고 있다"는 독특한 난제에서 비롯되었다고
레드핀의 수석 이코노미스트 데릴 페어웨더는 말한다.
전염병이 사라지면서 그 문제도 사라질 것이다.
2020년 말에, 그녀는 2021년 구매자의 대다수가 집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제안을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러나, 2021년 5월에 그녀는 "눈에 보이지 않는 제안은,
모든 주택 구매자의 48%에 가까운, 다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온라인 자동차 구매
뉴욕 시립 대학 저널리즘 대학원의 경영학 잡지인 Dumpy Science 2019년 4월호는
"자동차 온라인 구매 … 먼 현실로 남아 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실었다.
전염병의 해는 얼마나 다른가.
온라인 자동차 구매는 가속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물론, 사람들은 잠시 동안 그들의 꿈의 바퀴를 디지털로 연구해왔지만,
실제 구매는 중고차 시장의 한 분야였다.
이제 그만. ABC 뉴스가 보도한 자동차 소매 컨설턴트 Haig Partners에 따르면,
온라인 판매는 2020년에 전례 없는 수준으로 급증했으며,
신차 판매의 30%는 2019년에는 2%에 불과했다고 합니다.
차이점은 자동차 대리점에 있습니다.
2020년에 이 오랜 소매업체 공룡들은 디지털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콕스 오토모티브의 2021년 1월 조사에서 조사 대상 딜러의 69%가 지난 해에
온라인 소매 도구를 추가했다고 답했는데, 이는 대유행의 제약과
테슬라 및 월마트의 CarSaver 네트워크와 같은 비전통적이고 첨단 기술에
정통한 자동차 공급업체의 제약을 모두 처리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2020년 콕스 자체에서 딜러 홈을 제공하였다.
자동차 구매 경험을 21세기로 이끄는 서비스 패키지.
Cox Automotive Research의 Rachelle Petusky 수석 매니저는
약 13,000명의 딜러들이 처음 며칠 동안 4,000명의 딜러를 고용했다고 말합니다.
온라인 체험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부동산과 마찬가지로,
자동차 웹사이트와 목록은 이제 더 좋고 더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특징으로 한다.
실시간 채팅 및 전문가 조언 탭이 있습니다. 태블릿으로 무장한 직원이 기능을
강조하고 타이어를 발로 차는 동안 차량에 오르내리는 장면이 사전 녹화 및 라이브로
모두 비디오로 촬영되는 경우가 점점 더 흔해지고 있다.
가격 협상, 옵션 및 추가 기능 확정, 자금 조달 신청, 노후 자동차의 트레이드인 가치 평가,
그리고 나머지 서류 작업도 고객이 전시장에 발을 들여놓지 않고도
사실상 모두 끝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차는 집으로 바로 배달될 수 있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구매일 필요도 없다.
또 다른 새로운 문제는 가정용 시승입니다.
최소 24시간 동안 시험해 볼 수 있는 테스터 모델이 제공됩니다.
Petusky는 "온라인 구매 우려를 해소하기 위한" 또 다른 유인책으로는
보증 기간 확대와 환불 보장 기간 연장, 때로는 30일 연장 등이 있다고 말합니다.
2020년 1월, 선견지명이 있는 Cars.com는 자동차 목록에 "가정 배달"과
"가상 약속" 배지를 도입했다.
마켓플레이스 사이트는 2백만대 이상의 차량이 가상 예약 또는
가정 배달에 이용 가능하다고 광고한다.
온라인 자동차 구매에 대한 전망
온라인 자동차 구매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그것은 사람들이 자동차 구매 경험으로 겪었던 많은 불편함을 없앤다.
Cars.com 편집부의 편집장인 Joe Bruzek은 타주 딜러로부터 폭스바겐 아틀라스를
구입하는 그의 가상 모험을 묘사한 기사에서
"내 마음이 충격받았다는 점을 고려하라"고 쓰고 있다.
판매 담당자와 이메일을 주고 받은 가격 협상에서부터 소독되고
플라스틱으로 포장된 차량을 픽업하는 것까지
모든 경험으로 인해 "나는 버릇이 없어졌다".
아마도 가장 좋은 점은 대리점에서 몇 시간이고
재무 매니저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 즉 쇼핑객들의 짜증나는 부분이다.
소비자들은 수년 동안 이러한 많은 것들을 원했지만,
업계는 이를 꺼렸습니다.라고 페투스키 씨는 말합니다.
"2020년은 우리에게 힘을 주었다." 또 다른 콕스 조사에 따르면,
64%의 소비자들이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를 더 많이 하고 싶어하며
76%는 완전히 온라인으로 차량을 구매한다는 생각에 개방적이라고 한다.
한편, 콕스 대리점의 80%는 2025년까지 쇼핑객 10명 중 4명이
차를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것으로 예측하면서 디지털 서비스를 유지하거나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18
가정용 시험 운전이나 더 긴 반품 정책이 계속된다면 어느 정도 열의가 식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리 많지 않다: "온라인으로 집을 살 수 있다면,
왜 소파에서 꿈에 그리던 차를 사지 않는가?"
전자상거래 및 온라인 스토어의 유행
전자상거래가 대유행에서 한 단계 도약했다.
라쿠텐 리워즈의 크리스틴 갈 사장은 디지털 구매로 현금 환급을 제공하는 앱인
라쿠텐의 연구에 따르면, 66%의 소비자들이 대유행 기간 동안 온라인 소비를 늘렸고,
평균 주문액은 20%에서 40%로 증가했다고 말했다.
물리적 상점들이 문을 닫거나 문을 닫으면서, 새로운 형태의 소매상들이
그들의 존재를 늘리기 시작했다고 Gall은 말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신발 제조사 M. Gemi, 안경 제조사 와비 파커, 옷감 재판매업체 리얼, 캐스퍼 매트리스,
같은 소규모 독립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에게 직접 말한다.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세대의 사람들은 필요에 따라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시작했지만 즐거움에서 계속되었습니다.
Raydiant의 The State of Consumer Behavior 2021 보고서에서,
응답자의 46%만이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온라인보다는 직접 쇼핑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답했는데,
이는 소매 관리 플랫폼 구축업체의 2020 보고서보다 9% 감소한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 상점의 사망에 대한 보도는
크게 과장되었을지도 모른다.
리서치 회사인 GlobalData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자상거래는
2020년 4월에 분명히 급증하여 폐쇄의 절정기에 미국 전체 소매 판매의 21%를 차지했지만,
불과 두 달 후인 6월에는 17.5%로 감소했다.
그리고 2021년 2월까지 소매 판매의 15%로 감소했는데,
이는 대유행 전에 비해 겨우 2.5% 증가한 것이라고
전미 소매 연맹의 산업 및 소비자 통찰력 담당 선임 이사인 캐서린 컬렌은 말한다.
게다가 미국 소비자의 79%는 GlobalData에 폐쇄 기간 동안 물리적 상점의
사회적 상호작용을 놓쳤다고 말했다.
오늘 여러분이 가게에 들어갈 때, 쇼핑 경험은 조금 다릅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5월에 공공 실내 환경에서 완전히
백신 접종된 개인에 대한 마스크 착용 제한을 해제했지만,
델타 변종의 갑작스러운 증가로 CDC는 7월에 전체 감염이 많거나
많은 지역에서 완전히 백신 접종된 개인에 대해
마스크 착용 제한을 다시 부과하게 되었다.
많은 주와 도시들 또한 소매업자들에게 사회적 거리두기와
위생 프로토콜을 유지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그 중에서:
한 번에 내부 고객 수 제한
방문 제한, 고객이 먼저 예약해야 함
문에서 온도 체크하기
직원 및 고객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하고 착용하지 않은 고객에게 입장 거부
가게 곳곳에 손 세정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좌석 구역 또는 다른 모든 탈의실 차단
하이터치 표면의 빈번한 청소
계산대 주변의 플라스틱 장벽
비접촉식 지불 방법 채택
COVID-19 이전에 이미 인기를 끌었던 무접촉 지불을 제외하면
이러한 제한은 지속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데이터의 관리 이사이자 소매 분석가인 닐 손더스는
"대유행병을 제외하고는 모두 성가신 존재이며 진정한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다중 채널링 접근법
GlobalData가 말하는 "멀티캔들링"은 오프라인 소매와 온라인 소매의 혼합입니다.
소매업체들은 개인 및 가상 쇼핑 환경을 모두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기술 사용에
대해 점점 더 현명해지고 있습니다.
한 가지 핵심 혁신은 클릭 및 수집입니다.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구매하지만
상점이나 노변에서 구입한다. 일부 대형 브랜드들은 이미 "주변 매장에서 찾기"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클릭과 수집이 유행하는 동안 꽃을 피웠고,
미국 쇼핑객의 68%는 그들이 앞으로 가게의 드라이브업 연석 수집 시설을 더 많이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고, 거의 60%는 콜렉트-F를 더 많이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GlobalData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Rom-inside 스토어 서비스.20 다른 스토어에서는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다음날 또는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ullen에 따르면, 특히 소규모 소매상들은 이것이 차별화를 허용한다고 말한다.
상점에 갈 수 없는 경우 가상 컨시어지 서비스나 개인 쇼핑객 서비스를 통해
상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aks Fifth Avenue와 Ralph Lauren 소매점에서
는 영업 사원들이 고객과 Zoom 채팅을 설정해 미리 선택된 상품을 보여주거나
구내를 둘러보기도 합니다.
가상 경험을 개인화하려는 노력과 함께, 소매상들도 그들의 웹사이트를 인간화하고 있다.
직원과의 라이브 채팅이 표준 기능이 되고 있다. 점점 더 흔해지고 있는 것은 옷을
입거나 가구를 방에 "장소"할 수 있게 해주는 가상 현실 도구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미용 브랜드인 로라 머시에(Laura Mercier)는
"실시간 안에 완벽한 음영을 찾을 수 있도록" 블러셔, 립스틱, 아이섀도를 가상으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무료 배송 또는 라쿠텐과 같은
캐시백 서비스 참여와 같은 재정적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Gall은 오래된 고객들을 설득하거나 그들이 가게에서 온라인 주문을
받도록 하기 위해 그들이 제공하는 캐시백 퍼센트가 증가하는 것을 보아왔다.
점포 내 쇼핑의 미래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오프라인 상점들이 다시 문을 열게 될지도 모른다.
GlobalData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매업 임원의 89%는 실제 상점들이
대유행이 시작되기 전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사업을 위해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말한다.
향후 5년 동안 87%가 멀티채널링에 더 많은 자본을 투자하여 온라인과 상점이 함께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할 계획입니다.20
무료 또는 당일 배송과 같은 일부 특전은 비용을 위해 축소될 수 있지만,
비접촉식 급여 및 억제 혜택과 같은 이러한 경향의 대부분은
소매업체에게도 실제로 이익이 된다"고 손더스는 말합니다.
이는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것입니다. 그는 "윈윈 상황이 있는 곳에서는
소매업체들이 지난 한 해 동안 시행한 혁신을 철회할 이유가 거의 없다"고 덧붙였다.
최종결산
단 1년 사이에 사람들이 물건을 사고 돈을 지불하는
방식이 바뀌었거나 혹은 변한 것처럼 보였다.
사실, COVID-19 이전에 이미 많은 트렌드가 진행 중이거나 발전하고 있었지만,
그들은 대유행을 단호히 추진하여 그 과정에서 졸음 산업을 깨웠다.
변화는 영구적입니까? 말하기가 어렵군요.
전자상거래가 어떤 면에서는 훨씬 더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지만,
실생활과 직접 대면 활동은 많이 놓쳐 왔다.
가상과 실제가 공존하여 미래에는 서로를 더 잘 보완할 것입니다.
소비자 습관과 사업 방법의 근본적인 변화를 예측하는 것은 항상 까다롭다.
하지만, 전미소매협회의 Cullen이 지적한 바와 같이,
"편의와 관련된 모든 것 또는 쇼핑 경험을 증진시키는 모든 것은
지속적인 힘을 가질 것이다."라고 말해도 무방하다.
지금 사는 것, 나중에 내는 것?
지금 구입, 나중에 지불 또는 BNPL은 소비자가 일반적으로
동일한 분할로 구입에 대해 어떤 이자도 지불하지 않고 지불할 수 있는 단기 금융 수단이다.
상인은 Affirm, Afterpay 또는 Klarna와 같은 대부업체와 거래를 하고,
소비자는 물품을 지불할 때 대부업체와 계약을 맺습니다.
현재 BNPL은 온라인상에서 가장 널리 퍼져있고 젊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다.
온라인 홈구입은 얼마나 인기가 있는가?
대유행 전에 주택 구입자의 32%만이 직접 보지 못한 부동산을 제안했었다.
아마도 놀랄 것도 없이, 그 숫자는 2020년에 63%로 뛰어올랐다.
게다가, 주택 구입자의 97%는 적어도 집을 살 때 부동산을 조사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했다.
비록 눈에 보이지 않는 구매가 일단 유행병이 사라지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주택 구입에 관한 한 온라인 도움은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
온라인 자동차는 얼마나 인기가 있을까?
자동차 소매 컨설팅 회사인 Haig 파트너에 따르면,
2019년에는 2%에 불과했던 신차 거래의 30%가 2020년에는 온라인에서만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콕스 오토모티브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76%의 자동차 구매자들이
온라인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Cars.com은 2백만 대 이상의 차량을
가상으로 예약하여 판매합니다. 미래에 대해 말하자면,
콕스는 2025년까지 네 명의 소비자 중 한 명이 온라인으로 차를 살 것이라고 예측한다.
멀티채널링이란?
머틀리캔링은 오프라인 판매와 온라인 판매를 결합한다.
클릭과 콜렉트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무언가를 살 수 있고,
그 다음 상점이나 노변에서 직접 그것을 찾을 수 있다.
반대로, 일부 상점에서는 가상 컨시어지 또는 개인 쇼핑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영업 담당자가 줌을 통해 찾아옵니다. GlobalData 조사에 따르면,
쇼핑객의 68%는 연석 픽업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하고 싶어하며,
60%는 향후 매장 내 픽업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하고 싶어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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