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정보

탄산수 추천 트레비 자몽맛탄산수 추천 트레비 자몽 !! 저탄고지 다이어트 음료 !

by 콜라맛설렁탕 2021. 4. 7.
반응형

트레비 자몽 탄산수 추천 !! 저탄고지 다이어트 음료 !

 

예전에는 탄산음료를 굉장히 좋아했었는데요.

탄산음료의 청량감이 정말 좋았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했었는데요.

그때 당이 얼마나 우리 몸을 망치는 지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탄산음료는 대부분 설탕이 많이 들어가잖아요.

그래서 정말 먹지 말아야할 것 중 하나가 탄산음료라는 생각에

탄산음료를 이제는 먹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탄산이 정말 땡길 때 있잖아요.

특히 음식 많이 먹고 속이 더부룩할 때 

그럴 때 청량감이 좋은 탄산음료 먹고 싶어지잖아요.

 

그때 먹은 것이 바로 탄산수 랍니다.

탄산수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는 트레비 탄산수가 굉장히 저와 잘 맞더라고요. 

 

특히 플레인, 라임, 레몬 , 자몽 이렇게 다양한 향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저는 트레비 자몽향이 가장 잘 맞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들 취향들은 다르실텐데요.

저는 다른 향보다 자몽향이 그윽하고 확 땡기는 느낌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탄산수 추천 해보라고 한다면

저는 그래서 트레비 자몽 향을 추천드린답니다. 

 

 

 

이번에 제가 먹은 것은 400밀리 짜리 먹었는데요.

300밀리, 400밀리, 500밀리 크기가 다양하게 있답니다. 

우선 좋은 점은 칼로리가 0kcal  정말 놀랍지 않나요?

탄산음료 달달한 맛이 좋아서 드신다면 모르겠지만

그런 것이 아니라면 저 처럼 청량감이 필요하신 것이라면

칼로리도 없고 탄산도 가득 들어있는 탄산수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거기에 페트병과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에코 절취선까지 있답니다.

완전 센스있죠?

투명 페트병을 이제는 따로 분류해서 

재활용하고 있잖아요.

우리도 재활용을 잘 해야죠!!

 

 

 

탄산수 맛있게 먹는 방법은?

용기에 써있더라고요.

바로 !!!!

 

차갑게 하여 천천히 개봉하여 드십시오!!

 

차갑게 하여 천천히 개봉하여야만 탄산이 

많이 빠지지 않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시원한 탄산수 한잔 먹으면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죠. ㅎ

 

 

 

 

조심해야할 부분도 있는데요.

온도가 높거나 충격이 있을 경우 

내용물이 넘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러니 조심해야겠죠? ^^

 

 

 

 

들어있는 성분 봐보세요.

열량 0kcal -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 그래서 많이들 드시죠.

나트륨 1%, 탄수화물 0%, 당류 0%, 지방 0%

당류도 들어있지 않으니 저탄고지 다이어트 음료로도 굿!!!

시원한 청량감이 생각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

특히 트레비 자몽 으로요. ㅎㅎ

 

 

 

https://coupa.ng/bVvqts

 

롯데 트레비 자몽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