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정보

편의점커피 추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by 콜라맛설렁탕 2021. 4. 14.
반응형

 

일을 마치고 집에가는데

정말 피곤하더라고요.

그냥 커피가 정말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보다가 

안먹어본 제품이 있어서 

한 번 골라봤습니다.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이름부터가 굉장히 고급집니다.

그런데 블랙인데 라떼?

뭔가 독특한 느낌도 나길래 

한 번 구매해 봤습니다.

 

 

 

 

로스팅의 향을 마시다.

그만큼 향이 진하다는 이야기겠죠?

칼로리는 250밀리에 218 칼로리네요.

많이 먹으면 살찐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런데 살찔 것 생각하면

라떼 못먹죠. ㅎㅎ

저는 살 생각안하고 

커피가 먹고 싶어서 먹는 것이니 ㅎㅎ

신경쓰지 않고 먹습니다. 

그래도 칼로리는 다른 분들 보실 때 

아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적어봤습니다.

절대 !! 저는 칼로리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이름이 겁나 어렵습니다.

기억하기도 어려울 것 같습니다.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 여기에서 끝날 것 같아요.

정확한 이름을 다시 적어보자면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원유, 유크림 국산 !!

커피원두는 브라질산 45%, 콜롬비아산 30%

블랙카라멜시럽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랬을까요?

굉장히 부드럽게 달달한 맛이있더라고요.

흡사 !! 흑당라떼 느낌이었어요. 

 

 

 

 

프렌치카페 중에서 

로스터리 이름이 붙은 것들은

로스팅 전문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라고 하네요. 

이름에 대해서 어려웠는데 

뒷면을 보니 이해가 됐습니다. 

블랙 글레이즈드 크림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아까 말씀드렸던 블랙 카라멜시럽과 유크림이요. ㅎㅎ

 

 

 

당류가 26g 이나 들어갑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생각하시는분들은

추천 못드리겠네요.

하지만 당류가 저정도 들어가면 

달콤하고 맛있겠죠?

달콤하고 부드러운 라떼 편의점 커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는 빨대를 팍!!!

한 방에 꽂고 먹어봤습니다.

 

 

정말 진한 향도 나고요.

달콤한 맛도 진합니다.

커피맛도 진하고요. 

흑당라떼 느낌의 커피였습니다.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커피 ~ 라떼 찾으신다면

가까운 편의점 커피 제대로 즐기시려면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https://coupa.ng/bWiGRY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COUPANG

www.coupang.com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궁금하신 분은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