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본촌동 추어탕 남원추어탕추어락 후기!

by 콜라맛설렁탕 2024. 1. 4.
반응형

 

본촌동추어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여기가 본촌동추어탕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과연 진짜 맛집인지~~ 궁금했어요.

제가 또 추어탕 좋아하는 사람이니까요.

 

 

 

 

주차장은 가게 앞도 있었고

그 옆에 빈공간도 주차가 가능했어요.

주차공간은 많았지만 맛집이라고 소문이나서

그런지 차량이 많았답니다. 

제가 식사하러 갔을 때는 그래도 주차자리가 있었지만

나올 때쯤 보니 주차자리가 없을 정도였답니다.

 

 

 

 

 

 

입장해줘야죠~

앞에 포장구성에 대해서 설명도 해놓으셨더라고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추어탕 포장도 많이 해가나봅니다.

중요한점은 공기밥을 따로 주지않으니까~

공기밥 필요하면 별도로 말을 해주라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30분까지

매일 한다고 해요.

 

 

 

 

 

 

 

의자에 앉는 테이블들로 되어 있어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추어탕가격이 12,000원이었는데,

테이블이 정말 많았거든요.

인원수 생각하면 돈을 엄청 벌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부럽다~~~ ㅎㅎ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왔어요.

어리굴젓, 배추김치, 깍두기, 숙주나물,

두부, 배추 등을 줬어요.

 

 

 

 

 

요즘 추어탕집 트렌드가 

솥밥으로 주는 것이더라고요.

대신 가격이 더 비싸지고요.

그런데 사람들이 가격이 비싸지더라도

더 좋아하는 분위기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저는 차라리 조금 더 저렴한 것이 더 좋기는 한데~

솥밥이 생겨나면서 기본적인 가격이 너무 오른 것 같아요.

사실 추어탕이 이렇게까지 가격이 비쌀 일인가 싶거든요. ㅠ

 

 

 

 

 

 

추어탕 이제 먹어봐야죠.

 

 

 

 

 

 

 

위에 부추를 올려줬습니다.

부추가 또 건강에 좋잖아요.

추어탕도 건강에 좋다고 하니까~

맛있게 먹어줘야죠.

 

 

 

 

 

 

절반은 말아서 먹고

절반은 이렇게 시래기를 떠서

밥과 함께 먹었답니다.

또 어리굴젓과 함께 먹는 것도 상당히 

맛있었답니다.

다만 반찬이 셀프코너가 없다보니

서버분께 요청을 드려야하는데

일하시는 분들이 바쁘니 못듣는 경우도 많고

늦게 가져다 주시는 경우가 많았어요.

 

한참을 기다리시거나 

또 불러야하는 경우가 생기더군요.

바쁘니까 그런가보다 하기는 했지만

반찬 셀프코너가 생기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나갈 때 뻥튀기도 주시네요.

본촌동남원추어탕에서 잘 먹었어요.

 

 

 

주소 : 광주 북구 하서로 507

전화번호 : 062-572-666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터오더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