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구성이 정말 좋은 점심에 즐기는 맛집 나주 미가 - 떡갈비정식

by 콜라맛설렁탕 2024. 1. 12.
반응형

구성이 정말 좋은 점심에 즐기는 맛집 나주 미가 - 떡갈비정식

 

점심먹으러 나주맛집 다녀왔어요.

곰탕집들처럼 엄청나게 유명한 맛집은 아닌데

아는 사람들만 찾아다니는 맛집이라고 해요.

 

소개를 받아서 다녀왔거든요.

 

 

 

 

 

우선 주차하기에는 정말 편했어요.

가게 앞에 주차할 곳이 정말 많았거든요.

주차가 불편하면 정말 가기 싫거든요.

주차하기 편안해서 방문하기에 좋았습니다.

 

 

 

 

앉자마자 주문을 넣었습니다.

떡갈비정식을 주문 넣었습니다.

제가 먹을 때는 떡갈비정식 1인 15,000원입니다.

반찬들도 다양하게 주시더라고요.

미역줄기 볶음, 애호박 볶음, 무 장아찌,

새송이버섯 볶음, 배추김치, 콩나물

이렇게 나왔습니다.

반찬들도 맛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떡갈비 정식은 떡갈비, 잡채, 꼬막초무침,

생선구이, 간장게장이 나옵니다.

 

 

 

 

 

그리고 따뜻하게 나온 떡갈비와 잡채가

나왔는데요. 우선 음식이 따뜻하니 좋았어요.

 

 

 

 

떡갈비 인원 수에 맞게 주시네요.

가끔 음식을 먹으러 갔는데, 인원 수에

맞지 않게 주는 곳들도 있거든요. 

그러면 정말 난감합니다.

 

아시죠?

대한민국은 항상 마지막 한개가 남으면

서로 건들지 못하는 상태가 오는 ㅋㅋㅋㅋ

 

 

 

 

 

 

푸짐하게 차려주시는데요.

그런데 ~ 기본 반찬은 있는 상태에서

두번으로 메인요리들이 나누어서 나온답니다.

첫번째는 떡갈비와 잡채가 나왔습니다.

 

 

 

 

 

떡갈비가 노릇노릇 잘 구워져서 나왔어요.

떡갈비가 두툼했는데요.

한입 뜯어서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떡갈비를 금방 다 먹었네요.

 

 

 

 

 

 

그리고 두번째로 상이 나왔습니다.

생선구이, 초무침, 게장이 추가로 나왔습니다.

밥을 비벼먹을 수 있도록 김가루가 뿌려진

양푼을 주시더라고요.

 

 

 

 

공기밥을 양푼에 넣고 

꼬막 초무침을 듬뿍 넣어줍니다.

맛있게 비벼줘야 하니까요.

양푼에 꼬막초무침을 듬뿍 넣어서 맛있게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제대로 비벼줬습니다.

 

생선구이도 정말 맛있어요.

아주 잘 구워져서 나왔어요.

꼬막초무침 비빔밥에 생선구이 올려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꼬막초무침 비빔밥 정말 맛있었어요.

완전 입에 착착 달라 붙더라고요.

나주맛집 나주미가 맛있었어요.

나주맛있는집 알아보신다면

나주곰탕처럼 유명하지 않지만 

떡갈비정식 드셔보세요.

 

 

 

주소 : 전남 나주시 풍물시장2길 54 1층

전화번호 : 061-333-05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