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장성 남면회관 - 제육볶음

by 콜라맛설렁탕 2024. 1. 5.
반응형

 

 

장성 남면회관으로 밥을 먹으러 갔어요.

점심에 근처에서 일을 봤거든요.

오랜만에 콧바람도 쐬고 좋네요.

 

 

 

 

 

 

장성 남면회관 앞에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기가 편안한 곳이에요.

요즘에 저는 어디갈 때마다 주차 편한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주차장 편하지 않으면

가기 싫어지거든요.

 

 

 

 

장성맛집 남면회관은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주말에는 가본적이 업어서 모르겠는데요.

평일에는 오후 15시부터 16시까지 있어요.

 

 

 

 

 

 

사람이 항상 많아요.

그래서 식사 하지 않는 곳만 

이렇게 사진을 찍었어요.

안쪽에 룸도 있던데,

예약 한다거나 할 때에만

다수의 인원일 때만 여는 것 같아요.

저는 항상 홀에 앉아서요.

의자에 앉는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많은 분들이 찌개 종류도 많이 드시는데요.

저희는 제육볶음을 주문했어요.

제육볶음은 2인이상 주문을 해야하고

1인당 12,000원이에요.

공기밥은 별도라는 점은 조금 아쉽더라고요.

 

 

 

 

 

 

 

 

때에 따라서 반찬은 달라져요.

그런데 항상 다양한 반찬들을 주세요.

제육 볶음을 주문하면 된장국도 주시고요.

 

 

 

 

제육 볶음이 나왔어요.

아주 빛깔이 예쁘죠?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지만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주세요.

 

 

 

 

돼지고기 뿐만 아니라 양배추도 넣어주시고

양파까지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요.

고기의 두께도 먹기에 굉장히

편안하게 되어있어요.

양념도 적당하게 짭조름하고

적당히 달콤하고요.

 

저는 그래서 처음에는 쌈싸먹고

그냥 먹었다가 나중에는 

공기밥에 제육볶음 양념을 쓱쓱 발라서

비벼 먹어요.

 

 

 

 

 

 

고기는 항상 옳아요.

다만 역시 공기밥 같이 주면 더 좋을텐데

갈때마다 생각해요. 

 

 

 

 

 

그냥 고기만 쌈채소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역시 고기는 진리죠.

 

 

 

 

 

 

그런데 더 맛있는 것은 역시나

공기밥 조금 올려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제육볶음의 양념까지도

공기밥과 어우러지거든요.

쌈싸먹는 것은 역시 맛있어요.

한국인의 문화중 하나가 바로 쌈문화죠.

남면회관에서 잘 먹었어요.

 

 

 

주소 : 전남 장성군 진원면 못재로 180

전화번호 : 061-392-633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