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

장성 동화면 맛집 주물럭 맛있는 화정숯불갈비

by 콜라맛설렁탕 2024. 1. 9.
반응형

 

점심 먹으러 장성 동화면 맛집 다녀왔어요.

화정숯불갈비라는 곳인데요.

현지인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해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식사하러 오셨더군요.

저는 식사 시간치고는 조금 늦게

갔거든요. 

 

 

 

 

우선 아주 흡족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주차가 엄청 편하다는 것이에요.

주차장이 좁아서 주차할 곳이 없으면

진짜 화나거든요.

주차장이 넓어서 대충대충 차를 대도

되니까요. ㅎㅎㅎ 밥 먹으러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반찬도 굉장히 다양하게 주세요.

파김치, 배추김치, 애호박볶음, 숙준나물, 

시금치나물, 어묵볶음

반찬을 많이 주셔서 좋네요.

그런데 반찬도 맛있어요.

이집은 무조건 맛있다 생각했어요.

 

우리는 주물럭을 주문했어요.

주물럭도 굉장히 기대되더라고요.

 

 

 

 

주물럭을 맛있게 나오더라고요.

맛을 보지도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이것은 무조건 맛있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깔스럽게 주물럭이 나왔어요.

대파와 양파를 듬뿍 넣어주셔서

더욱 맛있어 보였어요.

 

주물럭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나 고기지만

그래도 채소들이 듬뿍 들어 있어서

더욱 맛있겠더라고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비계도 붙어있어서 더욱 고소한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양념은 약간 달달하면서

잘 어울렸어요.

 

 

 

 

먹기 전부터 저는 처음부터

어떻게 먹을 것인지 상상을 했답니다.

우선 상추에 쌈을 싸먹고나서 

양념이 나면 양념에 밥을 비벼 먹어야 겠다

생각을 했답니다.

 

 

 

 

된장국도 따로 주셨어요.

된장국물도 적당하게 짭조름하면서

감칠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상추도 굉장히 싱싱하고

아삭아삭 하더라고요.

상추에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을 

그런데 주물럭을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현지인이 추천한 맛집 맞네요.

저처럼 처음 오는 사람들은

누가 알려주지 않으면 와볼 수 없는 곳이니까요.

 

 

 

 

처음에 고기를 상추에 싸먹고

양념이 남아서 밥을 비벼서 먹었어요.

역시 주물럭 양념에 비벼먹는 것은 진리에요.

남은 상추에 또 싸먹는 것도 맛있고요.

다양하게 즐기기에 좋았어요.

잘먹었어요.

 

 

 

주소 : 전남 장성군 동화면 수연로 65

전화번호 : 061-394-7773

 

 

반응형